ETF가 뭐길래 다들 시작하라고 할까? 요즘 뉴스를 봐도 주변 사람들의 대화에도 빠지지 않는 주제가 주식시장 이야기입니다.코스피가 연일 강세를 보이고, 코스닥도 좋은 흐름을 이어가면서 투자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제 주변에서도"주식은 한 번도 안 해봤는데 지금이라도 시작해볼까?" 라고 묻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하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주식은 위험해서 안 하는 게 맞는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물론 틀린 말은 아닙니다.투자는 언제나 손실 가능성이 존재하고, 자신의 투자 성향에 맞는 투자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그렇다고 해서 '투자는 무조건 위험하다'며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참으로 아쉬운 선택일 수 있습니다. ETF? 펀드? 주식? 처음 투자 공부를 시작..
제태크공부
2026. 6. 27. 10:35